품질경영

Quality Management

제품의 안전과 품질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품질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We continue to enhance
quality management

삼성SDI는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제품을 고객에게 적기에
공급하여 가치를 창조할 수 있도록 하고 사회와 인류에
공헌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품질경영

품질경영방침
  • 고객에게 가치를 세상을 풍요롭게
행동강령
  •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여 신뢰를 극대화 한다.

    고객의 잠재력 Needs까지 소중하게 생각하고 이를 적극 반영함으로써 고객의 가치를 높인다. 그리고 고객의 VOC를 신속, 정확, 친절하게 해결하여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긴밀한 협력관계를 극대화 한다.

  • 환경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다.

    제품의 품질은 우리의 양심으로 결코 타협의 대상이 아니므로 우리는 국제 환경관리 규정을 준수하며,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기 위해 Zero Defect의 품질 의식과 책임을 갖는다.

  • 품질경영 시스템과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킨다.

    우리 SDI 품질경영은 ISO 9001, IATF 16949를 기반으로 하여 개발(PLM), 제조(MES), 품질(IQMS, LIMS) 시스템과 8대 품질프로세스(개발관리, 신뢰성, 부품관리, 공정품질, 변경관리, 이상발생, 출하보증, VOC 관리)의 단계별 절차 및 판단기준을 명확하게 하고 지키며, 지속적으로 개선시킨다.